아이디  비번  

 

회사소개

관리서비스

공실안내

공인중개사연락처

고객센터

대화방

HOME > 사장님대화방   

 

 

 

 

Admin Page
붉은 태양아래 여름향기 가득한 6월입니다
작성자 : 백승화    작성일 : 2011.07.01   
안녕하세요? 개미주택관리 백승화입니다.
붉은 태양아래 여름향기 가득한 6월입니다. 고개만 살짝 들면 사방의 푸른 싱그러움이 감동입니다.
아직까지 주야의 기온차가 조금 있는데. 사장님 건강히 잘지 내시죠?

저또한 사장님 덕분에 벌서부터 등줄기에 땀에 흠뻑 적지만. 내 직업에. 내삶에 만족함을
느끼며 직원들과 기분 좋은 맘으로 사장님의 건물을 건강하게 성실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사장님 늘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많은 신뢰를 주심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준비하기위해 깨끗한 건물관리로 쾌적한 임대환경 조정을 기본으로
임차인관리. 임대료관리. 공실관리에 최선을 다함을 다시한번 사장님께 약속드립니다.

6월에 붉은 태양만큼보다 더욱더 개미주택관리에 열정을 가지고 작은 약속부터, 작은 서비스부터
소홀함이 없이 만족할수 있는 “서비스실현”을 위해 작은것부터 실천하는 개미주택 백승화가 되겠습니다.
부족함이 있으시면 늘 제 전화기는 열려 있으니. 전화 주시면 업무의 빠른 개선과. 또한 성실한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 

사장님 여름철입니다. 
7.8월은 임대사업의 비성수기도 하지만, 에어컨 냉기문제, 에어컨 고장등으로 임차인의 불편을많이 호소 할것입니다. 빠른 A/S를 할수 있도록 사장님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임대시장 또한 지속적으로 많은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당분간은 임대환경이 좋을것으로판단됩니다. 

임대사업의 최고의 목적인 원활한 임대수익을 위한 임대료 관리(월20.000)에 대한 협조부분입니다.
임대료 관리까지 맡긴 사장님께서는 한달이상 입금되지 않으면 즉시 연락를 꼭 주시길 바랍니다.
빠른 조치로 안정되고, 만족하는 임대사업을 할수 있는 환경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개미주택에서 건물의 청소 관리도 주목적이지만, 
사장님의 안정된 임대수익이 더욱 중요한목적인것은, 사장님의 원룸 투자 목적이 안정된 임대수익을 위함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임대료 관리에 문제점 발생하시면 전화 주시면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사장님 몇 가지 협조 사항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1) 공과금 (수도요금. 인터넷. 유선방송. 공용전기) 꼭 자동이체를 부탁드립니다.
2) 임차인 이사 후 보증금 공제 (전기. 가스요금) 바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3) 임차인 이사 후 하자, 수리부분은 빠른 판단과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4) 저희 직원들 말을 먼저 믿어주시길 바랍니다.저희들은 사장장님의 위탁관리업체     직원들에게 건물주 입장에서 모든 것을 판단하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더욱 철저한 교육으로 부족함이 없도록 관리하겠습니다.

사장님 이젠 여름 휴가철입니다.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들 많이 만드시고, 안전하고 행복한 여행길 되시길 바랍니다.

휴가철이라 외국으로 여행을 가시는 사장님께서는 사무실로 전화 주시면 공실임대관리
직접 관리해리며, 임차인들의 불편사항 또한 접수관리 해드리겠습니다.

사장님 여름철 건강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장마철을 대비하여 옥상 및 주차장 배수구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사장님 늘 말씀드리지만,
여름의 뜨거운 태양처럼 임대시장이 활활 타오르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전해 드리며
7월에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좋은 소식으로 다시금 뵙겠습니다.

사장님 건강 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백 승화 올림


 

 

본점 : 경북 구미시 인동21길 32-1, 골든빌 개미주택관리  TEL) 1544-7889  |  054-471-3006  |  054-471-2225  |  HP) 010-7250-1111
  대표 : 백승화 / 이정연   |   사업자등록번호 : 513-16-94475   |   
관리자페이지   |   고객관리   |   모바일
Copyright © 2006-2020 GEMICLEA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