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비번  

 

회사소개

관리서비스

공실안내

공인중개사연락처

고객센터

대화방

HOME > 사장님대화방   

 

 

 

 

Admin Page
사장님 여름휴가 유쾌하고 안전한 여행길 되십시요
작성자 : 백승화    작성일 : 2011.07.22   
안녕하세요? 개미주택관리 백승화입니다.
일상을 벗어나 태양, 그 뜨거움 속으로 뛰어들고 싶은 7월입니다.
계속되는 불볕더위에 지쳐 있지는 않나요. 사장님 건강히 잘지내시죠? 
저희 직원들 모두 덕분에 건강히 사장님의 건물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먼저 개미주택휴가일정을 알려드립니다.
2011년 7월31~8월2일( 3일간 )까지입니다. 사무실은 비상근무를 하오니 긴급한 일이 발생하면 전화를 주십시오. 

사장님 현재 구미에 임대사업 현황은 전년대비 공실이 60% 정도 감수할 정도로
임대사업이 원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일본 도레이 첨단소재 (주)가  구미4공단과, 현재조성중인 국가5산업단지 1조3천억을 투자하여 탄소섬유공장을 지난 6월28일 기공식을 가졌습니다. 

LG디스플레이가 LCD 모듈라인증설에  약 1조 3천억원을 투자하여 올 하반기 4000여명의 대규모 인원을 직접 고용할 계획으로 현재 48.000여평에 불철주야 증설 중에있습니다.

삼성과 엘지사이에 경북 최대의 이마트가 10월 오픈계획으로 공사 중에 있습니다.
다른 여러 구미공단에 투자 계획들을 보았을때, 지금의 임대환경이 지속적으로 좋아질 것이라 저는 판단합니다.

사장님 자금력이 부족한 건물주께서는 다시금 말씀 드리지만, 너무 전세와 월세를 구분하여임대하지 마시고, 반전세로 전환하면서 자금을 운영하면 더욱 관리에 편리할것입니다.

전년도 임대환경이 좋지 않았을때, 낮은 가격으로 임대한 건물주께서는 이사체크시 저희 직원과 의논하여 임대가격을 현시세로 맞추어 임대하여 임대사업에 플러스가 될수 있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사장님 계속되는 불볕더위로 인하여 임차인들에게 에어컨 냉매 및 물샌다고 많은 전화가 올것입니다.
특히 원룸에 구조상 에어컨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으면 임차인들이 힘들어 합니다.
삼성과 엘지 A/S센타가 보통 3-7일정도 시간이 소유되며, 수리비는 당일 입금되지 않으면 저희 쪽으로 계속 전화가 옵니다. 빠른 입금을 부탁드립니다. 몇몇분 때문에 개미주택에 A/S를 꺼려 다른 임차인들이 피해보지 않도록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다른 수리부분( 도배및 하자수리) 또한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사장님 임대사업의 운영 및 구미에 원룸에 대한 모든 의문점은 언제든지 전화주시면  성심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개미주택관리는 청소만 하는 곳이 아닙니다.
깨끗한 임대환경을 기본으로 사장님의 임대사업의 기본인 안정된 임대수익을 위해
임차인 임대료관리. 임차인의 불편사항해소를 위해 직원들 모두 주말도 없이 일하고 있습니다. 또한 직원들에게 “ 내 집처럼 관리하라”고 교육관리 하고 있습니다. 

임대료관리가 제일 어려운 부분입니다. 임차인과 트러블이 자주 발생하곤 합니다.
임대료 관리까지 의뢰한 건물주께서는 당월 입금되지 않으면 전화 주시면 빠른 처리로
사장님의 임대사업에 협조가 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임차인들 계약 만기시 이사유무를  빨리 파악하시어,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면 
부동산에 빨리 알려 공실기간을 최소화 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부동산에서 계약되면 사무실로 연락을 주시어, 청소 및 입주준비를 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사장님 여름휴가 상쾌한 마음으로 가족들과 많은 추억 만들어, 안전하게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장기간 휴가를 가시는 사장님께서는 사무실에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장님 원룸에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 및 유선방송의 계약기간이 3년지난 사장님께서는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3개월 무상과 가격조정을 할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사장님 관리비및 수리비 말일까지 꼭 송금 부탁드립니다.

임대시장의 뜨거운 태양의 열기가  가덕차 사장님의 얼굴에 늘 미소가 가득하길 기원하며,8월에 더욱 반가운 모습으로, 좋은 소식으로 다시금 뵙겠습니다.

사장님 건강 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백 승화 올림

 

 

본점 : 경북 구미시 인동21길 32-1, 골든빌 개미주택관리  TEL) 1544-7889  |  054-471-3006  |  054-471-2225  |  HP) 010-7250-1111
  대표 : 백승화 / 이정연   |   사업자등록번호 : 513-16-94475   |   
관리자페이지   |   고객관리   |   모바일
Copyright © 2006-2020 GEMICLEA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