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비번  

 

회사소개

관리서비스

공실안내

공인중개사연락처

고객센터

대화방

HOME > 사장님대화방   

 

 

 

 

Admin Page
3월 인사드립니다.
작성자 : 백승화    작성일 : 2011.03.22   
사장님 안녕하십니까?  개미주택관리 백승화입니다.
싱그러운 봄기운을 받아 다시금 시작하는 마음으로 사장님께 인사를 드립니다.

유난히도 춥고, 힘들었든 지난겨울이라, 어느새 다가온 봄 햇살이 반갑기 그지없네요.
아직은 찬바람이 느껴지는 바람이지만, 햇살만큼은 봄기운을 가득 머금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장님 환절기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사장님 구미경기가 빠른 속도로 회복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일어난 대진진이 앞으로 국내 경기에 어떤 영향이 올지는 모르겠지만
지난겨울 만큼이나 얼어붙었든 구미 임대경기가 빠른 속도로 회복되고 있는 것은    저 백승화에겐 큰 기쁨입니다. 

제가 사장님의 소중한 재산을 관리하면서, 나의 가장큰 소망은
구미 임대사업이 대성황 이루어 사장님의 얼굴에 임대사업대한  투자의 만족과 또한  기쁨으로 가득한 미소를 뵙는 것이 저 백승화의 사업의 목표이자,제 삶의 전부가 되어 버렸습니다.

사장님 아직은 구미전체 임대사업이 활성화되기엔 좀 더 시간필요하다고 판단됩니다.
특히 구평동지역. 그리고 원룸에 구조상 습한 건물은 임대가 활성화 되지 못한 것은
저에게 또 하나의 고민입니다.

제가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사장님 개미주택관리는 청소만 하는곳이 아닙니다. 

주3회 건물청소로 쾌적한 인대환경 조성, 입주.이사청소, 공실임대관리.임차인 민원해결(하자,수리) 이사체크, 임대료관리까지 개미주택관리에서 하는일입니다

결과적으로 부동산 딜러가 임대를 하지만, 저희들이 홈페이지 및 구미에서 유일하게
매주 월요일 인동 전부동산에 딜러들에게 사장님의 공실현황을 배포하여 딜러들에
임대하기에 최대한 편리한 서비스를 공급함을 알아 주셨음 합니다.
공실 배포비용만 년간 1200만원 들어가고 있습니다. (타 주택관리는 하지않고 있음)

사장님 저와 저희직원들 모두 열악한 근무환경속에서도  건물위탁 관리업에 사명감을 가지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
때론 주저 않고 싶은 일도 많지만, 제가 흔들리면 안된다는 강한 신념으로 일을 하고 있음을 알아 주셨음 합니다. 

사장님의 재산을 관리하는 백승화에게 관리에 부족한 점이 있으면 강한 채찍을 주시고, 힘과 용기를 주십시오.

저 백승화는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개미주택,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개미주택,
사장님이 만족하는 개미주택을 만들도록 끈임 없이 노력하고 연구 하겠습니다.

사장님 임대가 잘되는 시기에는 공실이 발생시 저희 직원들이 수리현황을 보고 드리면,
빠른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임차인들은 사장님 건물만 보는것이 아니라, 다른 건물 공실도 모두보고 선택하기 때문에 도배나 장판 그리고 곰팡이 부분, 수리부분이 미비할땐, 사장님의 건물이 아무리 좋아도 선택되지 않습니다,                           *** 꼭 빠른 판단을 부탁드립니다 ***

전세 부분은 아직 원활히 임대되지 않고 있으니, 되도록 반전세로 전환함이 임대에   편리할것입니다.

사장님 임대사업의 주목적은 투자대비 고정적인 임대수익 이라 봅니다.
사장님 건물의 보증금을 잘 운영하셔야 임대사업을 원활히 할수 있다고 봅니다.

1. 보증금 100만원 임차인은 예의주시하여 관리하셔야 할것입니다.
2. 원룸은 기본 100~200만원, 미투는 200~300만원, 투룸은 300~500만원을 기본적     보증금이 안전할 것입니다.
3. 보증금이 많은 사장님께서는 제 임대시 반전세로 전환 하셔서 보증금 관리에 편리 하도록 하십시오,
임대료 부분이 월세, 전세에 치우치면 고정적인 수익보장이 어려울때가 있으며,      보증금 때문에  힘들때가 있습니다.  고로 보증금이 분산되면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원활한 임대관리. 또한 사고율도   적다는게 가장큰 장점입니다.
다른 문의가 계신 사장님은 문의 주시면 성실한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

사장님 오늘은 제가 푸념을 많이 했죠. 양지 바랍니다.
요즘제가 맘이 힘든일이 많아 이번달 전화온 사장님께 따뜻하게 받아 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사장님 늘 부족한 개미주택관리 백승화를 믿어 주심에 뜨거운 마음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장님 싱그러운 봄의 큰 기운을 받아 하시는 일, 꼭 성취하시길 기원 합니다.
환절기 건강 조심 하십시오.   4월에 또 뵙겠습니다.

 
                                                 개미주택관리 백 승 화 올림

 

 

본점 : 경북 구미시 인동21길 32-1, 골든빌 개미주택관리  TEL) 1544-7889  |  054-471-3006  |  054-471-2225  |  HP) 010-7250-1111
  대표 : 백승화 / 이정연   |   사업자등록번호 : 513-16-94475   |   
관리자페이지   |   고객관리   |   모바일
Copyright © 2006-2020 GEMICLEAN.  All rights reserved.